라이엇 게임즈, 설맞이 축제 개최!

입력 2015-02-11 11:31   수정 2015-02-11 16:18

<p>라이엇 게임즈에서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설맞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24일까지, 신규 스킨이 발표되고 다양한 세트 상품을 출시하는 등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진다.

먼저, 신규 스킨 3종이 새롭게 선보입니다. 신규 스킨은 '불꽃놀이 징크스',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로,축제의 느낌을 물씬 살린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세트 상품들도 출시됐는데, 띠 별 세트 상품(양띠, 말띠, 뱀띠, 용띠)과 수수께끼 선물 2종, '설맞이 축제 메가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24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한정 공개될 예정이다.

띠 별 세트는 올해의 신규 스킨을 포함한 '양띠 해 세트'을 비롯해 그 이전에 출시됐던 스킨들도 '말띠 해 세트', '뱀띠 해 세트' 등의 이름을 달고 특별한 조건으로 다시 소개된다. 양띠 해 세트는 스킨 3종(불꽃놀이 징크스,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과 챔피언 3종(징크스, 니달리, 카타리나), 아이콘 및 와드(불꽃놀이 아이콘, 불꽃놀이 와드)를 포함하고 있다. 말띠 해 세트는 달의 여신 다이애나,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말 깃발 와드, 뱀띠 해 세트는 판다 애니, 비취 송곳니 카시오페아, 불꽃놀이 코르키, 대장군 자르반 4세, 대장군 신 짜오, 뱀 깃발 와드, 용띠 해 세트는 용의 권 리신, 칠현금 소나, 은룡검 탈론, 수룡 오공 등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 받으며 함께 플레이 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수수께끼 선물은 총 2종류로 '프리미엄 수수께끼 선물'과 '설맞이 수수께끼 선물'이 있는데, 각각의 상품 종류 맞는 멋진 스킨들이 준비돼 있어 명절 깜짝 선물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 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설맞이 축제 메가 세트는 띠 별 세트에 포함된 스킨 12종과 챔피언 12종 및 와드 4종(징 와드, 뱀 깃발 와드, 뱀 초롱 와드, 말 깃발 와드)를 포함하고 있다. 특별한 조건으로 역대 설맞이 축제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p>

라이엇 게임즈, 조선시대 왕실유물 보존처리 참여!
라이엇 게임즈,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대회 신설
LoL 대학생 배틀, '끝이 보인다!' 4강 대진 확정!
라이엇 게임즈, 'LoL' 학부모 전용 페이지 개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